여행전문가인 던힐이 여행을 추천, 전수해 드립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주식쟁이가 주업이 된 던힐 입니다^^!!
1년 중에 6개월은 전세계를 여행하고 있어요. 전직은 너무 많은데.. 대한민국에서 몇 안되는 한국인 가이드 이기도 합니다. ㅎㅎ
얼마나 많은 나라, 도시를 여행했는지 솔직히 기억이 잘안나요. 그저 현재 여권이 7번째 랍니다.
아프리카를 제외한 모든 대륙은 다녀왔구요. 여행 경험자로서 추천과 꿀팁을 드리고 싶어서 적게 되었어요.
원하는 여행의 인원, 성격, 종류, 목적, 금액 을 댓글로 작성하시면
그에 해당하는 나라 추천부터 여행 꿀팁, 방법, 최소비용으로 최대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방법들을 전수해드릴께요!
오늘 이 글을 적게 된 계기는 슬롯 2등 당첨되서 기쁜 마음에 누군가 돕고 싶어서 입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던힐
옹골찬
올해도가네
호두밀크
내가돌아왔다
쌍부아
springrain
올라


외국어를 전혀 못해 어렵게 느껴집니다
출국심사나, 여행하면서 의사소통이 필요할때 , 숙소나 버스나 기차탈때등요
돈을 내고 서비스를 받는 쪽에서 겁내실 필요 없으니 자신감있고 매너있는 행동으로 한국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버스나 기차를 탈 때 갤러시나 아이폰에 있는 번역 기능을 사용하시면 쉽게 해결 됩니다!
한국에서 유명 해외 여행지 같은 경우에 대다수의 현지인들이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하기에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예를 들어드리자면 태국의 A도시가 한국에서 유명한 여행지라면 그 지역은 한국인들을 상대로 장사하는 지역이기에
한국어로 말 할 줄은 몰라도 어느정도 쉬운 의사소통은 가능하다고 봐야 합니다^^
A도시 안에 한국인들이 주로 가는 A-1지역이 있고 일본인이 가는 A-2지역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A-100지역까지는 아니지만 4~10여개의 지역으로 나라별로 여행지가 나눠져있으니 크게 불편함은 없으실거예요.
베트남 다낭의 경우에 미케비치 ~ 한시장 ~ 머리비치 까지 한국인 주요 여행지역으로 한국어로 여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여행이라는 것 자체가 해당 나라에 가서 여행을 하는 것이기에 반드시 그 나라의 문화나 매너, 실례되는 행동과 단어,
그리고 인사, 고맙다 정도의 단어만 공부하고 가시면 모든 나라에서 환영 받고 다시 나가고 싶은 생각이 드실거예요^^
해외여행으로는 경험이 없어 아직까지는 막연한 상상만 하고 있어요^^
나중에 말씀하신곳중에서.. 배트남은 가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