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6 캠페인 재밌네요.. 추천합니다.
배틀필드 간만에 떙겨서 배필1레볼루션이랑 5편이랑 6편 모두 다운 받아서 캠페인 달렸습니다.
시리즈가 신기한 게 3편과 4편 다음이 배필 1 레볼루션이고 그 다음 5편, 6편 이렇게 되어 있더군요.
배틀필드1 레볼루션은 진짜 레전드였고 5는 재밌게 하다가 튕겨버리고 세이브도 초기화되서 아쉽지만 광삭..
배틀필드6 이번에 꽤 신경 좀 쓴 티가 나는지 재밌게 했습니다.
배틀필드 그래픽의 장단점이 있는데 시리즈 별로 그래픽이 디테일과 렌더링 면에서 개선되는 점들이 보이긴 합니다.
근데 그 차이가 크지 않고 고질병인 지형의 장식 오브젝트들이 깜빡거리는 증상은 아직도 못고쳤나보네요.
뭔가 시야에서 벗어나면 최적화를 위해 숨김 처리하는 거 같은데 이게 너무 눈에 띌 정도로 깜빡거립니다.
이것 때문에 가끔 몰입이 안되지만 그나마 배틀필드6 에서 개선되서 나쁘진 않았네요.
어쨋든, 엔진의 한계가 느껴지는 게 명암비나 조명, 그림자 퀄리티가 아쉽고 그래서 게임 그래픽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콜 오브 듀티는 엔진이 좋은 건지 개선되는 효과는 확실히 있는데 배필은 제자리인 느낌이 강합니다.
그래픽이 애초에 좋았고 여전히 좋지만, 시리즈 별로 막 큰 차이가 있다는 느낌은 없었네요.
사운드는 점점 리얼리틱해지는 퀄리티를 들려주어 현장감 느끼며 재밌게 했습니다.
캠페인만 하고 지우기엔 배필6 용량이 100gb나 되지만 그래도 추천합니다.
막장드립v
클라우드신
존트라
지존77
르모테
라우뎅
토달지마라
Night
솽아
날은는뚱땡이
민찬의찬
모르는개산책
oioio


한 번 켜면 쭉 몰입해서 하게 되실 거예요 ㅎㅎ
근데 어려움 난이도로 하시면 말도 안되는 적의 샷발에 스트레스만 받으실 듯.
상남자 할 것 없이 그냥 노말이 딱 좋은듯요.